m-학습리더스 프로그램 신청서.hwp
 
       
M-학습리더스 프로그램 특강계획서  |  
         |||||
이름  |  
          학번  |  
          ||||
소속  |  
          대학 학과(부)  |  
          학년  |  
          |||
연락처  |  
          |||||
특강주제  |  
          작성 시 예시 지우고 작성 ex).1. 교양 성적 관리 비결 2. 대학생활 성공 꿀팁 3. 선후배와 친해지는 법 4. 토익 만점받는 비법 5. 팀플 성공하는 방법 6. 나의 꿈과 도전 7. 편입/전과/복학 후 대학 적응기 8. 대외활동으로 대확생활을 알차게! 9. 그 외  |  
         ||||
특강대상  |  
          |||||
세부내용  |  
          - 강의 목표: - 강의 내용 1. 2. 3.  |  
         ||||
특강일정 (예정)  |  
          
  |  
         ||||
 
 2025년 4월 일 신청자(또래특강자) :  
  |  
         |||||
M-학습리더스 프로그램 특강자 추천서  |  
         
소속  |  
          대학 학과(부)  |  
         ||
학번  |  
          이름  |  
          ||
위 학생은 목원대학교 대학혁신본부 교수학습센터에서 시행하는 ‘M-학습리더스 프로그램’의 특강자로서 바람직한 품성과 자질을 갖추었다고 판단하기에 추천합니다.
2025년 4월 일
대학 학과(부)
추천교수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제공된 정보는 본인 확인, 활동지원금 입금 및 관련 세금 신고, 성적 산출, 통계자료 산출 등을 위하여 수집하고 이용하고자 합니다.
2. 이용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주소, 은행계좌, 연락처 등
3. 개인정보의 활용목적
목원대학교에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에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활동지원금 지급 및 본 대학교 소득세 신고와 관련하여 활용하고자 합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수집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은 개인정보 제출 후 반영구 또는 개인정보 삭제 신청 시까지입니다. 또한 삭제 요청 시 목원 대학교는 개인의 정보를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즉시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의 권리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 내용 또한 제한 사항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단,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각종 지원금 지급이 제한됩니다.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위와 같이  |  
         |
수집이용하도록 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해당란에 ∨표시)  |  
         |
동의함 □  |  
          동의하지 않음 □  |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17조(개인정보 제공), 제18조(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 제한) 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목원대학교가 본인의 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2025년 4월 일
이름 : 
동영상 촬영 및 영상 활용 동의서  |  
         
※ 동영상 촬영 활용에 관한 안내
[동영상 촬영 및 영상 활용 동의]
촬영 목적  |  
           자료 보유 및 활용 범위  |  
          
1. 특강 자료 제작 및 교육 컨텐츠 활용 2. 내부 교육 및 연구 자료 3. 홍보 및 마케팅 자료 4. 프로그램 평가  |  
           대학혁신본부 교수학습센터에서 활용 3년간 보관  |  
          
※ 아래에 서명함으로써, 귀하는 본인이 촬영에 참여하는 것에 동의하며, 촬영된 영상이 위의 목적과 범위 내에서 사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동의함 □ 동의안함
2025년 4월 일
학과/부 (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