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2. 멘토(팀) 활동계획서(멘토 작성용_팀별 1부).hwp
(제출 시 안내 페이지는 삭제)
◆ 멘토 신청 유의사항 핵심내용 위주로 최대 6페이지 이내 작성(6페이지 초과분은 심사 시 제외됨) 계획서에 기재된 모든 멘토 팀원은 재단 누리집(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멘토 신청을 완료해주시고, 아이디(ID)를 팀원 정보(P.1)에 작성 바랍니다. ☞ 신청 경로: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 > 인재육성 >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사업 > 멘토 신청(푸른등대 NH농협은행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 * 모바일 신청 불가 ☞ 본인 ID 확인: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 > 우측 상단 [서비스이용자정보수정] ◆ 활동 계획서 작성 가이드 교내캠프 프로그램 설계(안)(P.2)은 팀별 논의 후 자율적으로 작성하되, 아래 사항 반영 필요 1) ‘교내캠프’ 활동기간(5일 내외, 40시간 이상)을 고려하여 일자별 주요 활동 계획(주제, 내용, 방법)을 작성 ※ 세부 활동 계획은 멘토(팀)별 참여학교 매칭 및 사전 협의 완료 후 확정되므로 향후 변동 가능 2) 팀별 특별프로그램 1개 반드시 포함(해당 프로그램은 상단 ‘특별프로그램 여부’란에 O 표시)
3) ESG(환경보호), 첨단산업* 주제 관련 프로그램 1개 이상 포함 권고 ※ ESG·첨단산업 프로그램 개수는 활동계획서 정량평가 항목 포함(3개 이상 시 만점) - ESG·첨단산업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경우 상단 ESG·첨단산업 관련 여부에 O 표시 * 소프트웨어, 인공지능, 증강·가상현실, 자율주행, 로봇, 메타버스 등
※ ‘사전준비’, ‘사후관리’ 활동은 멘토 개인별 계획(내용, 방법, 일정 등) 및 활동 예정 (추후 별도 안내) ※ ’교외캠프‘ 활동은 재단이 주관하여 프로그램 구성 및 운영 예정 |
2025학년도 푸른등대 NH농협은행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초록사다리 캠프) |
멘토팀 활동계획서 |
[작성 유의사항] 핵심내용 위주로 최대 6페이지 이내 작성(6페이지 초과분은 심사 시 제외됨) ※ 양식의 파란색 글씨는 모두 예시입니다. 해당 내용 삭제 후 작성 바랍니다. |
□ 팀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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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명 |
OOO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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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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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프 주제 |
캠프 주요 특징 및 기획 의도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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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분류 |
☐ 창의적 체험활동 ☐ 교과연계활동 ☐ 예체능 ☐ 진로 ☐ 기타(직접 입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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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목표 |
캠프 활동을 통한 기대효과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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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관리 계획 |
(팀원 중 1명을 안전관리 담당자로 지정하여 활동 중 안전사고 예방) (참여학교 담당자와의 상시 연락 체계 유지) (매일 활동 전/후 1회 팀 회의를 통해 활동 준비 상황 점검 및 활동 피드백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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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팀원 정보(총 00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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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멘토 팀원은 8명 이상 10명 내외로 팀 구성 ※ 팀원 개인별 1개 이상의 역할을 담당하도록 역할 배분 진행(팀원이 많을 시 칸 추가입력 후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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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
성명 |
소속학교 |
학과 |
학년 |
역할 |
성별 |
생년월일 |
재단누리집ID (kosaf.g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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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김OO |
OO대학교 |
OO학과 |
3 |
팀장 |
남 |
0104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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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이OO |
OO대학교 |
OO학과 |
2 |
부팀장 |
여 |
02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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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총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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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안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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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홍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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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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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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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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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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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 교내캠프 프로그램 설계(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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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내캠프 최소 활동 시간(40시간)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안)을 설계 ☞ 최종 일정은 참여학교 협의 후 결정됨 ※ 프로그램 주제별 1개씩 작성(프로그램 수만큼 복사하여 추가로 작성) ※ 프로그램 중 특별프로그램 1개 반드시 포함 * 캠프 주제 또는 멘토 전공 등 고유 특성을 반영, 멘티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멘토팀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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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번 |
1 |
특별프로그램 여부 (해당시에만 O표시) |
O / X |
ESG·첨단산업 관련 여부 (해당시에만 O표시) |
O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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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명 |
상호소개 및 조편성 |
활동시간 |
0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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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표 |
캠프 구성원 스스로 자신을 소개하고 타인을 이해하며 적응력 향상 재미있는 게임을 통한 진행으로 상호 이해의 계기 마련 및 친밀도 향상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 또는 기대 효과를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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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
멘토에 대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누군지 알아맞히는 게임(스무고개) 진행 온라인 줌에서 발표할 멘토별 자료 사전 제작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및 활동 방법․장소 등 기재 (활동 도입→전개→심화→마무리 등 전 과정을 염두에 두고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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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
초등학교 저학년임을 감안하여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 진행 멘티가 사전에 화상 어플리케이션 사용법을 숙지하도록 간단한 교육 진행 ✔활동환경, 안전관리, 멘티의 특성 등을 고려한 준비 및 특이사항, 교보재 등 기재 |
순 번 |
2 |
특별프로그램 여부 (해당시에만 O표시) |
O / X |
ESG·첨단산업 관련 여부 (해당시에만 O표시) |
O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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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명 |
상호소개 및 조편성 |
활동시간 |
0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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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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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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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