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 배성우(2013), 소매점 광고, 목원대학교 출판부
부교재1: 저자: Levy, Michael and Barton A. Weltz
도서명: Retail Management
출판사: Irwin, Inc.
부교재2: 저자: Berke, Conrad
도서명: Successful Advertising for Small Business
출판사: John Wiley & Sons, Inc.
평가:
기말 시험: 40%
중간 시험: 40%
발표: 10%
출석: 10%
시험 시 유의사항:
4문제 중 3문제,
논술식으로 작성, 수업 중 다룬 내용을 다룰 것
배점: 상(33, 31, 29), 중(27, 25, 23), 하(21, 19, 17)
발표: 조별 발표
조는 추첨에 의하여 구성
소매점 광고에 대한 평가
(이번 학기 소매점 광고물,
대기업, 슈퍼마켓 광고, 상점 앞 입간판 광고는 제외)
선택한 광고를 수업시간에 다룰 중소규모 소매점의 광고 실행을 위한 실
무자의 조언을 바탕으로 평가할 것.
즉, 실무자의 조언에 근거하여 선택된 광고의 잘된 점, 잘못된 점, 그리고
잘못되었다면 어떻게 수정할 필요가 있는가 등에 대하여 발표할 것.
결석: 2시간까지 허용
이후 시간당 1점씩 차감
지각은 결석의 1/2 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