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문.hwp
2025학년도 목원대학교 교내 외국어강좌 위탁교육업체 선정 입찰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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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입찰공고번호 : 구매 제 2025- 13호
나. 입찰 건명 : 2025학년도 교내 외국어강좌 위탁교육업체 선정 입찰
다. 사업 예산 : 금이억원정(\200,000,000)(부가세 및 제세포함) ※ 단, 수강 인원의 변경 등으로 인하여 소요예산은 변경될 수 있음
라.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제안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계약 기간 : 2025. 12. 28. ~ 2027. 12. 27.(2년)
바. 현장 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대신함
사. 입찰 일정
입찰서류 및 제안서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업체선정 및 가격 협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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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마감 |
제출 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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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0.(목) 11:30까지 |
본교 구매·계약과 |
1.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5.11.21.(금) 13:30 2.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제안서 평가 후 개별 연락 |
우선순위 사업자와 협상 및 계약 체결 |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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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유자격자로, 동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동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해당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라. 강사 기준 성범죄 관련 처분이 없는 자, 사기 또는 횡령에 의하여 벌금형 이상의 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강사 범죄경력회보서 제출)
마. 정해진 기간 내에 입찰참가등록을 완료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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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제출 서류 |
입찰 제출 서류
- 입찰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약서 포함) 각 1부 (본교 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 필)
- 가격입찰서 1부 (본교 양식)
실적증명서 1부 (제안서 평가기준 실적)
※ 제안요청서 참고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 인감도장 또는 사용 인감도장
- 총 매출액 증빙자료 (제안서 평가기준 실적) 1부
※ 제안요청서 참고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강사 범죄경력회보서
- 제안서 원본 1부 평가용 5부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PPT 발표용 USB 별도 제출)(제안요청서 참고)
※ 원본 제외 평가용 제안서 5부에는 업체명, 대표자명 등 업체를 유추할 수 있는 표기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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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서류 작성 및 제출 방법 |
가. 제출된 입찰서류 및 제안서의 효력 :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나. 우선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일정 등의 제안서 내용에 대하여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다. 우리대학교는 필요시 사업 참가 자격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사업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라.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작성 제출할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마. 입찰공고에 관한 서류는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한다.
바. 입찰서는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사. 제출한 입찰서류는 취소, 철회, 교환 또는 변경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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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제안요청서 참조) |
가.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협상(대상자)기준 방법
-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점)와 입찰가격평가(10점)로 이루어지며, 종합평가 점수는 100점을 만점으로 함
- 제안서 평가결과 종합점수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단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을 충족해야 함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함.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 제안서에 대한 기술능력평가를 위하여 주관기관이 5인 이상의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는 주관기관이 정한 제안서 평가항목 및 평가 기준에 따라 기술능력평가를 실시함
- 기술능력평가 최종점수 산출 : 평가위원의 점수 중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위원들의 점수를 평균하여 소수점 이하 3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소수점 이하 2자리까지 산출
다. 낙찰업체는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본교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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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완료 세부 조건 : 제안요청서 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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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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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가.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나.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라. 그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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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본교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게 된다.
가. 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나.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을 위하여 담합 한 자.
다. 고의로 무효입찰을 한 자
라.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도 정당한 이유없이 계속하여 3회 이상 입찰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
마.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한 자
사. 계약의 이행에 있어서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자
아. 계약이행 중에 본교와의 불미스러운 사항을 유발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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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
입찰 및 제안서 문의
가. 입찰 문의 : 구매·계약과 신윤석 담당 TEL.042-829-7173
나. 과업 문의 : 국제교육원 김영규 담당 TEL.042-829-8097
2025년 11월 7일
목원대학교 총장(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
접수번호 |
입찰(제안) 참가신청서 ※아래 시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 리 기 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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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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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
업 체 명 (법 인 명) |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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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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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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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
입찰(제안) 공고번호 |
제 호 |
입찰(제안) 일자 |
2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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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제안) 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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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증금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자치단체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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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방문시 |
본 입찰(제안)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서명) 생년원일 : ※ 대리인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첨부 |
사용 인감 |
본 입찰(제안)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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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시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제안)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목원대학교총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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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호 서식】
위 임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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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
성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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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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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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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성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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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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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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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원대학교에서 시행하는 『 』 입찰을 참가함에 있어 상기 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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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참서류 : 신분증, 재직증명서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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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3호 서식】
사 용 인 감 계
당사는『 』과 관련하여 당사가 사용하는 법인(개인)인감을 대신하여 계약 및 제반 신고 서류에 사용코자 다음과 같이 사용인감을 제출하오며 이로 인한 법률상의 모든 책임을 당사가 질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 인감(법인)증명서 1부 |
원 인 감 |
사 용 인 감 |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 제4호 서식】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4조의2에 따라 본 입찰(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 할 것이며, 이를 위반 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자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 제5호 서식】
보 안 각 서
본인(본 업체)은 목원대학교에서 발주한 「 」건 제안 참여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1. 본인은 본 사업에 대한 제안참여에 있어 제안요청서 상의 제반 보안사항을 철저히 이행하겠습니다.
2. 보안사항을 외부에 누설시켜 중대한 문제점을 야기 시켰을 경우에는 보안 관계 제 법규에 의거 처벌 받음은 물론 어떠한 제재 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 제6호서식】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목원대학교는 귀사 및 귀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활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의 내용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활용하는데 동의하여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계약당사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당사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할 경우에는 1부만 제출함.)
동의자 (계약당사자 및 권한수임자) |
업 체 명 |
부 서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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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번호 |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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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본교에서 진행하는 계약서류접수 및 계약관련 권한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계 약 당 사 자 : 성명, 소속(부서), 주소, 휴대폰번호 계약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3년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3주 동의 거부 권리의 안내 : 동의인의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계약 및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계약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이에 본인(업체)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의 목적으로 한 개인정보를 목원대학교에 제출하는것에 고지를 받았으며, 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2025 년 월 일 동의인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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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보호법 제24조의2 제1항1호에 따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주민등록번호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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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7호서식】
가 격 입 찰 서
입 찰 내 용 |
입찰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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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금 배분율 (학교 : 업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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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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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
상호(법인명) |
사업자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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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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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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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용역에 대하여 상기 금액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입 찰 참 가 자 (인) 목원대학교 총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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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밀봉하여 제출
【별지 제8호서식】
실적 증명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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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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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
제 출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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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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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범위 및 기준 ( 금액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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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이행 실적내용 |
계약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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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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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이행기간) |
계약금액 |
이행실적금액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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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
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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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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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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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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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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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계약이행실적은 제시한 용역 범위 및 기준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이행 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③ 민간 거래실적의 경우 계약서, 세금계산서 첨부 ④ 해당 실적증명서는 나라장터 조달청 실적 증명서로 대체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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