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412320311303712392381009.hwp
실습실 사용 신청서
예시입니다.
문서번호  |  
          근무자  |  
          담 당  |  
          담당교수  |  
         ||
신청일자  |  
          18. 03. 01  |  
         
1. 신 청 인  |  
          학년  |  
          4  |  
          학번  |  
          1365037  |  
          이름  |  
          허 민  |  
          연락처  |  
          010. 8852. 5339  |  
         
2. 사용목적  |  
          해당과목명  |  
          디지털 사운드 디자인2  |  
          사 용 목 적  |  
          Sound Design, Sound Mixing, ADR, 과제 등  |  
         
해당과목교수  |  
          김수현 교수님  |  
         
3. 사용 일시  |  
          ①  |  
          ②  |  
         
2018년 03월 13일 ( 주간1 )타임  |  
          2018년 03월 13일 ( 주간2 )타임  |  
         |
③  |  
          ④  |  
         |
2018년 월 일 ( )타임  |  
          2018년 월 일 ( )타임  |  
         
4.실습실 장소  |  
          실습실 ( U207B 호 )  |  
         |||||
부대장비  |  
          품명  |  
          관리번호  |  
          수 량  |  
          품명  |  
          관리번호  |  
          수 량  |  
         
Mac set  |  
          ex)1번(기존 컴퓨터) 2번(아이 맥)  |  
          1  |  
          ||||
Protools set  |  
          1  |  
          |||||
Microphone Set  |  
          1  |  
          |||||
Digital Console  |  
          1  |  
          |||||
Monitor Speaker  |  
          4  |  
          |||||
TV Monitor  |  
          3  |  
          |||||
사용서약 본인은 상기 실습실 및 부대장비를 사용함과 동시에 관리자로서의 책임을 다 할 것을 서약하며, 위 기간 동안 발생한 기재의 파손, 고장, 망실과 사용기간 불이행 등에 대하여는 제반 책임(변상, 원상복구)을 지겠습니다. 유의사항 1. 실습실 사용 신청서 접수 시간은 주중 09:00 ~ 17:00중에 (하계・동계 방학 중에는 09:00~13:00) 실습실 사용 접수해야 한다. 2. 주중 실습실 사용 시 전주 금요일까지 신청하여야 하며, 주말 및 공휴일 사용 시 근무자나 담당자에게 사용가능 여부를 미리 파악해야 합니다. 3. 사운드 및 스튜디오 실습실은 사운드 워크샵/ 촬영조명뭐크샵 이수자만 사용 가능 합니다. 4.실습실 내부에서는 음식물 취식 및 흡연, 음란물 시청, 게임 등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5.사운드실습실 신청서는 한번 신청 시 4타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주간1 09:00~13:00/ 주간2 13:00~17:00/ 야간1 17:00~21:00/ 야간2 21:00~01:00/ 야간3 01:00~05:00 / 야간4 05:00 ~ 09:00) 
 2018 년 03 월 01 일 신청자 허 민 (서명)  |  
         
사용종료일  |  
          실습실 사용상태 및 장비 이상유무  |  
          ||
확인자  |  
          
실습실 사용 신청서
문서번호  |  
          근무자  |  
          담 당  |  
          담당교수  |  
         ||
신청일자  |  
          
1. 신 청 인  |  
          학년  |  
          학번  |  
          이름  |  
          연락처  |  
          
2. 사용목적  |  
          해당과목명  |  
          사 용 목 적  |  
          ||
해당과목교수  |  
          
3. 사용 일시  |  
          ①  |  
          ②  |  
         
2018년 월 일 ( )타임  |  
          2018년 월 일 ( )타임  |  
         |
③  |  
          ④  |  
         |
2018년 월 일 ( )타임  |  
          2018년 월 일 ( )타임  |  
         
4.실습실 장소  |  
          실습실 ( U207B 호 )  |  
         |||||
부대장비  |  
          품명  |  
          관리번호  |  
          수 량  |  
          품명  |  
          관리번호  |  
          수 량  |  
         
Mac set  |  
          1  |  
          |||||
Protools set  |  
          1  |  
          |||||
Microphone Set  |  
          1  |  
          |||||
Digital Console  |  
          1  |  
          |||||
Monitor Speaker  |  
          4  |  
          |||||
TV Monitor  |  
          3  |  
          |||||
사용서약 본인은 상기 실습실 및 부대장비를 사용함과 동시에 관리자로서의 책임을 다 할 것을 서약하며, 위 기간 동안 발생한 기재의 파손, 고장, 망실과 사용기간 불이행 등에 대하여는 제반 책임(변상, 원상복구)을 지겠습니다. 유의사항 1. 실습실 사용 신청서 접수 시간은 주중 09:00 ~ 17:00중에 (하계・동계 방학 중에는 09:00~13:00) 실습실 사용 접수해야 한다. 2. 주중 실습실 사용 시 전주 금요일까지 신청하여야 하며, 주말 및 공휴일 사용 시 근무자나 담당자에게 사용가능 여부를 미리 파악해야 합니다. 3. 사운드 및 스튜디오 실습실은 사운드 워크샵/ 촬영조명뭐크샵 이수자만 사용 가능 합니다. 4.실습실 내부에서는 음식물 취식 및 흡연, 음란물 시청, 게임 등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5.사운드실습실 신청서는 한번 신청 시 4타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주간1 09:00~13:00/ 주간2 13:00~17:00/ 야간1 17:00~21:00/ 야간2 21:00~01:00/ 야간3 01:00~05:00 / 야간4 05:00 ~ 09:00) 
 2018 년 월 일 신청자 (서명)  |  
         
사용종료일  |  
          실습실 사용상태 및 장비 이상유무  |  
          ||
확인자  |  
          
실습실 사용 연장 신청서
문서번호  |  
          근무자  |  
          담 당  |  
          담당교수  |  
         ||
관련문서  |  
          |||||
신청일자  |  
          
1. 신청인  |  
          학년  |  
          학번  |  
          이름  |  
          연락처  |  
          
2. 사용목적  |  
           해당과목명  |  
           사 용 목 적  |  
           ||
해당과목교수  |  
           
3. 연장일시  |  
          20 년 월 일 요일 ( : ) ~ 20 년 월 일 요일 ( : )  |  
         
4. 연장사유 (구체적으로)  |  
          
사용서약 본인은 상기 실습실 및 부대장비를 사용함과 동시에 관리자로서의 책임을 다 할 것을 서약하며, 위 기간 동안 발생한 기재의 파손, 고장, 망실과 사용기간 불이행 등에 대하여는 제반 책임(변상, 원상복구)을 지겠습니다. 2018 년 월 일 신청자 서명  |  
         
사용종료일  |  
          실습실 사용상태 및 장비 이상유무  |  
          ||
확인자  |  
          
기자재 손망실 보고서
문서 번호  |  
          |||||
관련 문서  |  
          담 당  |  
          담당교수  |  
          학부장  |  
         ||
사 용 일  |  
          |||||
사용종료일  |  
          
1. 손망실자  |  
          학년  |  
          학번  |  
          이름  |  
          연락처  |  
          
2. 해당과목  |  
          해당과목명  |  
          |
담당교수  |  
          
3. 손망실내용  |  
          관리번호  |  
          품 명  |  
          손망실내용  |  
         
손망실 경위(자세하게)  |  
         |||
4. 이미지첨부  |  
          
이상과 같이 기자재 손망실을 보고합니다. 앞으로는 기재를 취급함에 있어 더욱 주의를 기울여 이번과 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겠으며, 손망실된 기자재가 빠른 시일 내에 원상복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8 년 월 일 보고자 서명  |  
         
5. 수리계획  |  
          
6. 교수회의 처리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