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클래스2.0 프로그램 신청서.hwp
Q+클래스2.0 심화・보충 학습 과정 신청서 제출
단과대학 : 학과(부) :
교육혁신사업 관련 Q+클래스2.0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공모와 관련하여,
2021학년도 1학기 Q+클래스2.0 심화・보충 학습 과정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구분  |  
          과 목 명  |  
          담 당 교수명  |  
          과정종류 (심화과정, 보충과정)  |  
          시간표 정보  |  
          총 시간수 (16시간,32시간)  |  
          강의일정  |  
          비고  |  
         |||
국문  |  
          영문  |  
          강의시간  |  
          장소  |  
          시작차수일  |  
          마지막차수일  |  
         |||||
1  |  
          ||||||||||
2  |  
          ||||||||||
3  |  
          ||||||||||
4  |  
          ||||||||||
5  |  
          ||||||||||
붙임 ] Q+클래스2.0 심화・보충 학습 과정 신청서, 계획안, 수강신청서 부.
20 년 월 일
학과(부)장 : (인)
목원대학교 교무처장 귀하
<별표 1>
Q+클래스2.0 심화・보충 학습 과정 신청서
과 목 명  |  
          (국문) (영문)  |  
          과정 종류  |  
          심화 과정 / 보충 과정  |  
         
대 학 및 학 과 (부)  |  
          시간 및 장소  |  
          ||
담당교수명  |  
          총시간수  |  
          16시간 / 32시간  |  
         
1. 목적 및 필요성
2. 교과목 개요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운영 내용, 강의 계획, 대상 학생, 교육콘텐츠, 강의자료
등에 대해 기술
3. 강의 일정 (이론 강의 16시간일 경우를 기준)
차수  |  
          예정 일시  |  
          강의내용  |  
          세부 계획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4. 교과목 운영의 기대 효과
전공교육 학습내용의 심화・보충을 위한 비교과 활동으로서의 기대효과를 제시
<별표 2>
Q+클래스2.0 심화・보충 학습 과정 계획안
과 목 명  |  
          (국문) (영문)  |  
          과정 종류  |  
          심화 과정 / 보충 과정  |  
         |
대 학 및 학 과 (부)  |  
          시간 및 장소  |  
          |||
담당교수명  |  
          총시간수  |  
          16시간 / 32시간  |  
         ||
교 재  |  
          ||||
일 정  |  
          세 부 계 획  |  
          비 고  |  
         ||
<별표 3>
Q+클래스2.0 심화・보충 학습 과정 수강신청서
순번  |  
          학과(부)  |  
          학번  |  
          성명  |  
          서명  |  
          비고  |  
         
1  |  
          |||||
2  |  
          |||||
3  |  
          |||||
4  |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