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1_2020-1학기 IPP(장기현장실습) 학생모집 .hwp
2020-1학기 IPP(장기현장실습) 참여학생 모집 설명회 개최 계획(안)  |  
         
2019. 10  |  
         
목원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단  |  
         
2020-1학기 IPP(장기현장실습) 참여학생 모집 설명회 개최 계획(안)  |  
         
1. 목 적
가. IPP(장기현장실습) 제도의 개념 설명 및 진행 프로세스 안내
나. IPP(장기현장실습) 참여 학생의 실습 후기 공유를 통한 학생참여 유도
다. NCS 기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특강을 통한 취업역량 강화
2. 개최개요
가. 일 시
1) 1차: 2019. 10. 31(목) 10:00 ~ 12:00
2) 2차: 2019. 10. 31(목) 14:00 ~ 16:00
나. 장 소: 사회과학대학(E관) 104호
다. 대 상: 전체학과 3, 4학년 재학생(사범대학 일부 학과 제외)
3. 진행 일정
구분  |  
          시간  |  
          내용  |  
          비고  |  
         |
1차  |  
          10:00 ~ 10:10  |  
          10‘  |  
          등록 및 진행 일정 소개  |  
          팀장  |  
         
10:10 ~ 10:40  |  
          30‘  |  
          IPP(장기현장실습) 제도 설명 및 혜택 안내  |  
          팀장  |  
         |
10:40 ~ 11:00  |  
          20‘  |  
          IPP 실습 후기 및 취업성공기 발표  |  
          IPP 참여 학생  |  
         |
11:00 ~ 12:00  |  
          60‘  |  
          <특강> NCS기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  
          전문강사 (미정)  |  
         |
2차  |  
          14:00 ~ 14:10  |  
          10‘  |  
          등록 및 진행 일정 소개  |  
          팀장  |  
         
14:10 ~ 14:40  |  
          30‘  |  
          IPP(장기현장실습) 제도 설명 및 혜택 안내  |  
          팀장  |  
         |
14:40 ~ 15:00  |  
          20‘  |  
          IPP 실습 후기 및 취업성공기 발표  |  
          IPP 참여 학생  |  
         |
15:00 ~ 16:00  |  
          60‘  |  
          <특강> NCS기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  
          전문강사 (미정)  |  
         |
※ 상기 일정은 행사당일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참석자 혜택
구분  |  
          사전신청 (신청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  
          설명회 당일 참석 혜택  |  
         
1  |  
          선착순 100명 이력서, 자기소개서 컨설팅(첨삭지도)  |  
          각 회차별 선착순 100명(총 200명) 간식 제공(샌드위치, 음료 SET)  |  
         
2  |  
          선착순 10명 스마트폰 무선 충전패드 지급  |  
          각 회차별 5명(총 10명) 경품추첨(블루투스 스피커, 삼각대 셀카봉 등)  |  
         
5. 신청방법
가. 접수 기간: ‘19.10.07(월) ~ ’19.10.18(금) 17:00 까지
나. 신청 방법: [IPP포털시스템] - [자료실] 신청 양식 다운로드 → 신청서 작성(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함) → 이메일 제출()
다. 유의사항
1) 사전신청 선착순 집계 방법: 신청서류(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함)를 모두 작성하여 제출한 학생 중 이메일 수신일 및 시간 기준으로 집계
2) 모든 상품과 경품 지급은 설명회 당일 추첨 시 현장에 있는 학생에게만 지급함
6. 문의: IPP운영팀 042-829-8135 / 8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