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문.hwp
[혁신Y381a_국고] 학습관리리스템(LMS) 및 학습콘텐츠관리시스템(CMS) 고도화 사업 입찰 공고 |
|
1 |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입찰공고번호 : 구매 제 2025- 16호
나. 입찰 건명 : [혁신Y381a_국고] 학습관리시스템(LMS) 및 학습콘텐츠관리시스템(CMS) 고도화 사업
다. 사업 예산 : 금320,000,000원(금삼억이천만원) / VAT포함
라.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제안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약 4개월
바. 현장 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대신함
사. 입찰 일정
입찰서류 및 제안서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업체선정 및 가격 협상 |
|
입찰 접수 |
제출 장소 |
||
2025.12.22.(월) 09:00부터 11:30까지 |
본교 구매·계약과 (중앙도서관 4층 401호) |
1.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5.12.23.(화) 14:00 2.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제안서 평가 후 개별 연락(개찰) |
우선순위 사업자와 협상 및 계약 체결 |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
|
입찰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유자격자로, 동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동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제출 필요
마. 주관기관과 분쟁 및 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업체
바. 공고일 기준 최근 3년(2022.12.2.~2025.12.12.) 이내 계약(또는 완료)한 사업으로서, 본 사업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사업을 대학에 계약 금액 100백만원 이상 사업 수행한 실적이 3건 이상인 업체(공동수급 실적은 해당 비율만큼 인정,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
사. 정해진 기간 내에 입찰참가등록을 완료한 업체
3 |
|
입찰 제출 서류(제안요청서 참고) |
입찰 제출 서류
- 입찰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약서 포함) 각 1부 (본교 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 필)
- 가격입찰서 1부 (본교 양식)
실적증명서 1부 (제안서 평가기준 실적)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 인감도장 또는 사용 인감도장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 제안서 및 제안 요약서 원본 1부 평가용 9부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PPT 발표용 USB 별도 제출)(제안요청서 참고 필수)
※ 원본 제외 평가용 제안서 9부에는 업체명, 대표자명 등 업체를 유추할 수 있는 표기 금지
4 |
|
입찰 서류 작성 및 제출 방법 |
가. 제출된 입찰서류 및 제안서의 효력 :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나. 우선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일정 등의 제안서 내용에 대하여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다. 우리대학교는 필요시 사업 참가 자격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사업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라.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작성 제출할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마. 입찰공고에 관한 서류는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한다.
바. 입찰서는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사. 제출한 입찰서류는 취소, 철회, 교환 또는 변경할 수 없다.
5 |
|
낙찰자 결정 : 제안요청서 참조 |
6 |
|
용역완료 세부 조건 : 제안요청서 참조 |
7 |
|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8 |
|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가.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나.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라. 그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9 |
|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본교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게 된다.
가. 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나.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을 위하여 담합 한 자.
다. 고의로 무효입찰을 한 자
라.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도 정당한 이유없이 계속하여 3회 이상 입찰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
마.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한 자
사. 계약의 이행에 있어서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자
아. 계약이행 중에 본교와의 불미스러운 사항을 유발한 자
10 |
|
문의 |
입찰 및 제안서 문의
가. 입찰 문의 : 구매·계약과 신윤석 담당 TEL.042-829-7173
나. 과업 문의 : 대학혁신본부 김지수 선임연구원 TEL.042-829-8179
대학혁신본부 구원 연구원 TEL 042-829-8128
2025년 12월 9일
목원대학교 총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