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생활관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목원대 생활관입니다.

일반 공지사항

2025학년도 동계방학 잔류 신청 및 입사 안내

작성자 지** 작성일 2025.11.10 조회수1430

2025학년도 동계방학 잔류 신청 및 납부 안내

<잔류기간 : 2025.12.20.() - 2026.02.21.() / (9)>

 

 

1. 신청 기간 : 20251124() 14:00 1128() 17시까지

2.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일반 생활관 관리 생활관 입사신청

3. 모집 인원

. 신관(·) : 1인실 or 2인실 / 서관() : 2인실 or 4인실(외국인 유학생만 신청)

. 선발인원 : 000

동관() 생활관 동계방학 환경개선 공사로 인하여 동관() 생활관 운영하지 않음.

4. 합격자 발표 및 수납기간 : 2025123() 14125() 23:30까지

납부 기간 엄수 해 주시기 바라며, 수납 기간 미준수 시 자동 미선발.

입사비 입금은 반드시 합격자 안내사항에 기재 되어 있는 가상계좌로 입금.

5. 룸메이트 신청 기간 : 2025123() 14125() 23:59까지

. 신청 방법 : https://forms.gle/3o4STvvEshpF2ojM6 접속 후 제출

(반드시 항목에 맞춰 제출해야함)

. 유의 사항 :

1) 반드시 본인 포함 인실 배정인원에 맞춰 신청해야 함.

2) 항목 및 배정인원이 맞지 않을 경우 룸메이트 취소.

6. 입사비

 

기간

관사

산출근거

입사비

비고

2025.12.20.() - 2026.02.21.()

(9)

신관(·) 1인실

120,000x9

1,080,000

 

신관(·) 2인실

60,000x9

540,000

 

서관() 2인실

52,000x9

468,000

외국인

학생 해당

서관() 4인실

42,000x9

378,000

 

7. 입사비 환불 안내

. 전액 환불 : 2025.12.19.() 17시까지

2025.12.19.() 17시 이후 위약금 30% 공제

 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입사비 환불 신청서" 작성하여 생활관 팩스(042-829-7404)로 보낸 후, 반드시 생활관으로 확인 전화 요망.

. 중도퇴사 환불마감 : 2026.01.23.() 17시까지

개인사정, 강제퇴사 위약금 30% 공제 후 환불

 

8. ·퇴사일 안내

. 입사일 : 20251220() 1320시까지

. 퇴사일 : 20260220() 090221() 11시까지

9. 제출서류 및 준비물 안내 (제출서류는 신규 입사자(2025-2학기 미거주자) 대상)

. 주민등록등본 1(3개월 이내)

. 결핵확인서 1(3개월 이내)

. 매트리스 커버 (싱글 사이즈)

. 입사 서약서 1(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 서식자료실)

입사 서약서는 2025-2학기 거주 사생도 해당.

[기타 안내 사항]

. 신관 건물은 잔류 기간 시 외국인 유학생 남·여 같이 사용합니다.

. 생활관은 2인실, 4인실로 운영, 단 본인이 희망(신청)할 경우 1인실로 배치 할 수 있음.

. 입사일과 시간을 반드시 준수 해 주시고, 사전 입사 불가.

입사일 이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사하는 사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

[생활관 사무실]

. 생활관 운영시간 : 09:00 17:30 (점심시간 12:00 13:00 제외) / ·, 공휴일 휴무

. 생활관 사무실 위치 : 신축생활관 3ZV326

. 생활관 연락처 : 042) 829-7402~3,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