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를 선도하는 부동산·금융·보험의 전문인력 양성의 산실!
부동산금융보험학과, REFIC우리 대학의 2024학년도 1학기 개강에 따라, 신입생 및 편입생을 대상으로
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2024학년도 학과(부), 대학원 신입생 및 편입생
2. 신청 및 배부
가. 신청시기 : 신입생 학번 생성이 된 2024.03.11(월) 이후
나. 신청방법 : 붙임1의 「2024학년도 신한체크카드 학생증 발급 가이드」 및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다. 학생증 배부 : 순차적으로 은행에서 오는 대로 별도 배부 예정 (신청일 기준 2주 이상 소요)
3. 유의 및 참고사항
가. 실물 학생증 발급을 원하지 않는 학생은 ‘모바일 학생증’으로 대체 할 수 있음
나. 학생증 이용 사례 : 채플 출석, 도서관 자료 대출 및 열람실 이용, 특정 건물 출입 등
*신분증 진위확인, 어플을 통한 학생증 발급 접수에 어려움이 있거나,
어플 이용시 발생하는 문의사항은 신한은행 도안지점 042)824-6211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