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지성과 영성을 향하여
GRADUATE SCHOOL OF
【학생스마트카드(학생증) 인터넷 신청방법 안내문】
-신청 대상 : 모든 대학원생 및 학부생(단, 4학년 및 휴학생은 희망자에 한함) -신청 기간 : 10월 26일(월)~30일(금)까지 기일엄수 바랍니다. -인터넷 신청 절차 ①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접속(www.wooribank.com) ➡ 전체서비스 ➡ 고객광장 ➡ 금융서비스 ➡ ID 카드 ➡ ID카드안내 및 신청 ➡ 목원대학교 선택【~~신청내용 입력~~】 ➡ (신청 완료 후) 신청 서류 출력 ➡ 자필서명 후 주민등록증 사본 4매 첨부 ➡ 학과사무실 제출
② (또는) 학교홈페이지 ➡ ”학생스마트카드(학생증) 발급 신청” 접속 후 위의 절차와 같이 신청 -인터넷 출력 후 제출서류 ① 인터넷 출력서류 가. 거래신청서(우리은행 계좌가 없는 신규고객 &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고객) (우리은행 계좌가 있고, 주택청약종합저축도 신청하지 않는 경우는 생략) 나. ID카드 발급신청서 다. 우리Uni체크카드 가입신청서 라. 개인(신용)정보 필수적 동의서 마. 개인(신용)정보 선택적 동의서 바. 필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수신 등) 사. 선택 개인(신용)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상품서비스 안내 등) 자. FATCA확인서(개인용) 차. 전자금융 이용 신청서(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없는 경우) ② 출력서류는 자필서명 / 주민등록증 사본 4매 첨부하여 학과사무실에 제출함 ③ 신청내용 입력 순서대로 서류가 출력됨
-출력된 서류 필수 체크사항 붙임 2 참고 【학생스마트카드(학생증) 대표적 기능】 ◆ 교내 학생증 기능 ◆ 도서관 출입게이트, 좌석관리시스템, 도서대출시스템 ◆ 무인도서 대출 반납시스템 ◆ 모바일 학생증(기존, 가변 QR코드 기능) ◆ 보안시스템(세콤) 연동(각 호실 및 건물별 출입 통제) ◆ 채플 전자출결 체크시스템 ◆ 생활관 무인택배시스템 ◆ 선불 체크카드 기능 【학생스마트카드(학생증)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