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2025학년도 하계방학 잔류 신청 및 납부 안내
▶ 생활관 운영상황에 의해 일정 및 입사 방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내국인은 신관만 모집(동•서관 모집 X)
1. 신청 기간
□ 2025년 05월 26일(월) 14:00 ~ 2025년 05월 30일(금) 17:00
2.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일반 - 생활관 관리 - 생활관 입사신청
3. 모집 인원
□ 신관(남, 여) 1인실, 2인실: 총 000명 / 동•서관 2인실,4인실(외국인 유학생만 신청)
※ 내국인은 신관만 신청 가능합니다.
4. 합격 발표
□ 2025년 06월 04일(수) 14:00
5. 입사비 납부 기간
□ 2025년 06월 04일(수) 14:00 ~ 2025년 06월 09일(월) 23:30
- 납부 기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기간 미준수 시 자동탈락 됩니다.
- 입사비 입금은 가상계좌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확인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일반] - [생활관 관리] - [생활관 잔류 신청])
6. 룸메이트 신청 기간
□ 2025년 06월 04일(수) 14:00 ~ 2025년 06월 09일(월) 23:59
- 신청 방법 : dormitory@mokwon.ac.kr 으로 신청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 내용 : 신청 관사(신관(남,여)), 이름, 학과, 학번(학번 전체 기입)
ex) 신관(남) 2인실, 홍길동, 유아교육과, 2511007 / 신관(남) 2인실, 박철수, 수학교육과, 2513008
※ 본인 포함 신관은 2명을 다 채워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 메일 보내는 본인 포함 + 함께 할 모든 룸메이트의 정보 기입
※ 양식에 맞지 않을 경우 룸메이트 신청이 취소 됩니다.
※ 신학과 및 신학대학원생의 신앙생활로 인한 룸메이트 신청 또한 위 기간에만 접수받으며 중도 변경 신청은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입사비
※ 동관-여자생활관(구관), 서관-남자생활관(구관) 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 입사비 환불 안내
- 전액환불 : 2025년 06월 23일(월) 17:00까지 서류 접수
(24일 당일 입사취소는 위약금 30% 공제)
- 중도퇴사 환불 : 개인사정, 강제퇴사 3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중도퇴사 환불 마감 : 2025년 07월 25일(금) 17:00까지
- 생활관 홈페이지▶서식자료실에서 2번 ‘입사비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생활관 팩스(042-829-7404)로 보내고, 반드시 생활관으로 확인 전화 바랍니다.
8. 입•퇴사일 안내
□ 입사일: 2025년 06월 24일(화) 13:00~17:00
□ 내국인 퇴사일: 2025년 08월 25일(월) 오전 11시까지
※ 외국인은 별도 퇴사 없음.
9. 제출서류 및 준비물 안내 (제출서류는 신규 입사자만 해당)
주의사항
■ 신관 건물은 잔류 기간 시 외국인 SIG 입사 관계로 남·여가 같이 사용합니다.
■ 입사일과 시간을 반드시 엄수 바라며, 입사 전 입사는 절대 불허합니다.
■ 입사일 이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사하는 학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처
□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 생활관 사무실 : 신축생활관 3층 ZV326
◦ 전화 : 042)829-7402~3, 5~6, 9
□ FAX : 042-829-7404
□ E-MAIL : dormitory@mokwo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