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마케팅빅데이터학과


마케팅 실무형 빅데이터 전문 인력 양성 커뮤니티의 시대,

함께 성장하는 ‘같이’의 가치

M스타그램

소비자애널리틱스 비교과활동 : MBTI 해석워크샵

작성자임** 등록일2023.12.27 조회수56

소비자애널리틱스 비교과활동 <MBTI 해석워크샵>

[마이크로디그리(MD) 교과 비교과활동 : 학생상담센터 연계 MBTI 해석워크샵]

 

*강사: 박문정 연구원(충남대 심리상담센터, 선임연구원)

*내용: 소비자행동학의 자아개념 관련, Z세대 트렌드 MBTI 진단도구의 올바른 이해와 해석, 활용성에 관한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