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뿌리깊은 나무와 같은 인재를 양성하는 것,
바로 목원대학교 교육 혁신의 근본목표
학생수준별(위험군, 위험경계군, 안정군)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밎춤형 지원이 필요하고, 학습 위험군, 위험경계군 학생 대상으로 심리검사, 학습컨설팅, 동기유발 워크숍, 멘토링 지원체계 등 다양한 지원 제도가 필요함
내용 | 비고 |
---|---|
참가 신청 접수 기간 | 이메일, 또는 O관 109 호 제출 |
선정 결과 발표 | |
활동기간 | |
오리엔테이션 | O관 106호(예정) |
중간보고회 | O관 106호(예정) |
성과보고회(발표회) | U관 (예정) |
수료시 학생 지원금 및 주체적 자립역량 20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