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사회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

COLLEGE OF SOCIAL SCIENCES
  • 학장 김화동(광고홍보커뮤니케이션학부) 042-829-7720사회과학관(E)126
  • 조교 오인철 042-829-7721사회과학관(E)125

사회과학대학은 경영학과, 항공호텔관광경영학과, 부동산금융보험융합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과, 금융경제학과, 마케팅빅데이터학과, 중국어중국통상학과, 경찰법학과 총 8개의 학과와 광고홍보커뮤니케이션학부, 행정학부 2개의 학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내외 급격한 사회변화는 이들 학문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전문성과 교양 그리고 사고의 유연성을 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필요에 따라 국제화 시대에 적응하는 세계인, 현대사회가 요구하는 전문인, 도덕·윤리적 가치관을 지닌 교양인을 교육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사회과학대학은 정보화, 전문화, 특성화를 대비하여 특성에 맞는 전문 전공과목과 시사 전공과목 및 교양과정을 개발하여 즉시 적용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사회과학대학 학생들의 학문적 욕구와 실천적 실행 능력을 충족시켜주기 위하여 이론과 실무 연계를 통해 폭넓은 학문적 관심과 현장 실습의 경험을 갖추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전공 교수들의 연구 의욕을 고취하여 지속적인 연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실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사회과학대학(사회과학관) 외부 사진 1 사회과학대학(사회과학관) 외부 사진 2 사회과학대학(사회과학관) 내부 사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