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이노솔루텍 김영일 대표, 목원대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작성자홍** 등록일2026.01.22 조회수68

목원대 대학본부 4층 총장실에서 ㈜이노솔루텍 김영일 대표(왼쪽 두 번째)가 이희학 총장(오른쪽 두 번째)에게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목원대 대학본부 4층 총장실에서 ㈜이노솔루텍 김영일 대표(왼쪽 두 번째)가 이희학 총장(오른쪽 두 번째)에게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노솔루텍 김영일 대표, 목원대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목원대학교는 ㈜이노솔루텍으로부터 학교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2일 밝혔다.

기금 전달식에는 ㈜이노솔루텍 김영일 대표와 최기순 부장을 비롯해 목원대 이희학 총장, 고광언 발전협력실장, 전영재 웹툰학과장이 참석했다.

김영일 대표는 “자녀가 다니고 있는 목원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차에 기업의 사회 환원 차원에서 학교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목원대의 인재 양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목원대에서 배출하는 인재들이 지역사회와 이노솔루텍의 발전에 참여하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희학 총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IT전문기업 ㈜이노솔루텍에서 목원대 발전을 위해 소중한 기금을 기탁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기탁이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한층 더 내실 있게 만들고, 미래 산업을 이끌 인재를 키우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01년 설립된 ㈜이노솔루텍은 최신 IT기술을 기반으로한 IT통합 컨설팅과 네트워크 구축 및 관리, 보안컨설팅을 실현하는 전문 기업이다.

창조적인 기술개발과 혁신으로 국내 IT업계의 리더로서 자리잡은 ㈜이노솔루텍은 2021년 대한상공회의소의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노솔루텍 김영일 대표는 지난해 2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과 같은해 9월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으며 신뢰받는 기업인으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