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홍보게시판

홍보게시판 이용안내
  • 교직원 및 학생들에게 공유하면 좋은 내용을 홍보하는 게시판입니다.
  • 교육부를 비롯한 상급기관의 안내 내용 등도 작성가능합니다.
  • 홍보게시판의 성격과 관련없는 글은 삭제합니다.
  • 지나치게 상업적인 글 또는 사기성글은 관리자 판단 후 삭제합니다.

한국철도 2020 고객평가단 모집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6.25 조회수287

한국철도에서는 2018년부터 국민 참여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이용자 관점에서 철도서비스를 평가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평가단을 운영하여 국민 눈높이를 반영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 모집기간 : 2020. 6. 17.() ~ 2020. 7. 8.()

. 모집대상 : 열차 이용 경험자로 다음 각 호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며, 분기 1회 이상 오프라인 활동 참여 가능 고객

2회 이상 코레일의 역·열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최근 1년 이내 다음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 관광열차, 내일로, 패스상품 등 여행상품

. 장애인도우미, 유아동반실 등 교통약자를 위한 서비스

최근 1년 이내 열차 이용 경험이 있는 국내 체류 외국인

고속열차 비수혜 지역 및 벽지 노선 거주자로 연 6회 이상 철도 이용 고객

. 활동내용 : 한국철도 서비스 서포터 활동(지원서 작성시 주요 활동 지역 선정)

- 서비스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서비스 정책자문,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 활동임기 : 2020. 8. 1.() ~ 2021. 6. 30.(), 11개월간

. 활동혜택 : 활동 실적에 따라 열차 할인 쿠폰 지급, 우수 단원에 팸투어 등 신상품 체험 기회 부여, 활동 우수 단원 표창 등

. 지원방법 : 첨부파일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이메일 제출(service@korail.com)

. 결과발표 : 2020. 7. 23.(),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공지(www.letskorail.com)

. 기타 지원서 작성 문의 : 한국철도 서비스혁신처(042-615-5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