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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채용]목원대학교 학사지원과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26.1.1.자)

작성자 노** 작성일 2025.12.08 조회수364

목원대학교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 목원대학교에서는 다음과 같이 계약직 직원을 공개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모집개요

근무부서, 채용직종, 채용인원, 담당예정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근무부서 채용직종 인원 담당예정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학사지원과 계약직 1명
  • 전자출결 및 출석인정에 관한 업무
  • 교원 휴·보강 및 학생단체활동신청서에 관한 업무
  • 수업 관련 출력물 관리에 관한 업무
  • 수강신청·변경 지원에 관한 업무
  • 시험(중간, 기말고사)지원에 관한 업무
[지원자격]
  • 본교 직원인사규정 및 관련 법령 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성범죄자 취업 제한 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우대사항]
  • 취업지원 대상자 및 장애인
  • 대학 행정업무 근무경력 유경험자
  •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자

지원방법 및 기한

지원방법: 온라인접수 (바로가기) 및 서류제출
접수기한: 2025. 12. 8.(월) ~ 2025. 12. 15.(월) 11:00까지

제출서류 및 방법

제출방법: 메일 제출 (mw_recruit@mokwon.ac.kr)

제출서류 (서명 또는 날인 후 순서대로 취합하여 1개의 PDF파일로 제출)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동의서 (온라인 접수 후 출력, 서명)
  • 자격증, 졸업/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해당자)
  • 초본 (군필자에 한함, 병역사항 포함/주소지 등 개인정보 삭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해당자)

온라인 접수 완료 후, 채용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서를 출력하여 서명 혹은 날인 후 제출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최종접수가 완료되며, 제출기한까지 서류제출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미 접수자로 처리

자기소개서, 학력, 자격증, 경력사항은 서류전형 시 반영되며, 면접전형 시 참고자료로 활용함

외국어 증명서의 경우 번역본과 함께 제출하며 증명서 전체를 한글로 번역한 후 하단에 서명하여 각 증명서와 함께 제출
(번역 미제출 또는 서명 누락 시 미인정)

외국에서 발행된 서류 등 신뢰성 확인이 필요한 서류의 경우 공증 등이 완료된 서류에 한하여 인정

기관 폐업으로 경력증명서를 발급 받기 어려운 경우, 폐업사실증명서 등 경력을 입증할 수 있는 다른 서류(예:근로계약서, 근로약정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등) 제출

기본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하며 지원서에는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고, 서명 후 제출(서명 누락 시 미접수)

근무조건

  • 고용형태: 계약직 (2026. 1. 1. ~ 2026. 12. 31.) * 근무성적 평정 후 1회 재계약 가능
  • 급여: 세전 연봉 약 2,700만원 이상
  • 근무조건: 주 5일, 일 8시간 근무 (4대보험 적용)
  • 기타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목원대학교 내부 규정에 따름

전형방법 및 일정

구분 일정 비고
1차 전형 지원서 접수 및 서류제출 2025. 12. 8.(월)
~ 2025. 12. 15.(월) 11:00
 
서류 합격자 발표 2025. 12. 17.(수) 개별통보
2차 전형 면 접 2025. 12. 18.(목)  
최종합격자 발표 2025. 12. 19.(금) 개별통보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지원자 유의사항

  • 본교 계약직 직원 채용 지원 시 임용예정일자가 동일한 타 부서 채용 공고와 중복 지원 불가합니다.
  • 지원 서류 및 제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에 서명 또는 날인이 없을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지원서 작성 시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증빙서류를 필히 제출해야 하며, 증빙 미비 시 해당사항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증빙 미비 및 제출서류 누락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온라인 접수 후 마감하여야 최종 접수가 완료되며, 마감전 서류 제출 시 접수 불가합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성범죄경력조회 등 결과에 문제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인원의 일부 또는 전원을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공고된 전형관련 일정 등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통보하고,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한 연락처로 하며,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의 근로개시 전 임용포기, 임용결격사유 발생, 합격취소 등으로 임용되지 못하는 경우, 차순위 후보자에게 의사 확인 후 임용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채용 여부 확정 이후 미채용 된 구직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에 한하여 60일 이내 반환 요구가 있을 시 절차에 따라 반환합니다.
  • 외국국적 소지자인 경우 자국공인기관 발행 범죄사실증명서를 임용 전 제출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하여 주시고 해당 서류 미비로 인한 임용 지연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합격된 이후에도 부정합격이 확인된 경우에는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합격된 이후 본교 규정에 따라 인사 처리(인사발령) 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제규정에 따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처 총무과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처

  • (채용 문의) 042-829-7162~7164
  • (온라인 접수 사이트 문의) 042-829-7233